경마 베팅포커스 (11월 8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⑤뱅크온러브- 10/17일 주행심사시 모습만 본다면 몇 번 정도는 지켜봐야 된다고 봤을 만큼 완성도 자체는 많이 미흡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어린 망아지답게 훈련을 거듭할수록 완성도 있는 걸음을 보이고 있다.
9경주 ①골든하트- 선두권이 몰락하거나 경주 페이스가 느릴 때나 어부지리 추입이 가능한 마필이다. 워낙 결정력 부족을 보이고 있는 단점은 있지만 오랜만에 이 마필이 입상권에 도전할 수 있는 경주 조건을 만난 것 같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①미미의오자매-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 다졌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 충분히 경쟁력 갖춘 마필이다.
9경주 ①골든하트- 직전 대비 훈련강도 대폭 올리면서 걸음 늘렸고 스피드감도 좋아졌고 투지도 강해 변화 보일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경주 ⑤수펙스프린스- 주행심사 시 초반 양호한 순발력을 발휘해 선행마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마필로 수월한 앞선 전개라면 능력 이상의 성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경주는 빠른 경주마가 없는 편성이라 초반 강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복병마로 손색없다.
5경주 ⑥우승하우스- 기본 능력은 좋은 마필로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걸음 늘렸고 힘이 차면서 스피드감도 좋아져 걸음변화 보일 노림수의 복병마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2경주 ⑥에리카- 데뷔 후 2연속 3위에 그쳐 번번이 아쉬움의 연속으로 안타깝기도 하다. 특히 발 빠른 순발력이 좋아 체력안배를 얼마만큼 잘해주느냐가 관건이다. 하지만 지구력을 보강하고 나온 이상 우승이 당연 목표다.
11경주 ①슈퍼플로잇- 그다지 능력마는 아니라지만 적어도 이번 경주에서는 인기가 집중될 것으로 보여진다. 기본 저력이 탄탄한데다 물고 늘어지는 근성이 아주 탁월하다. 특히 장거리에서는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우승을 거두고도 남는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