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11월 7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⑦부경대로- 실전 경험 없지만 능검시 전력 은폐했음에도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에 탄력과 주폭 좋아 늘어난 거리 유리한 마필이다. 좋은 채찍 반응에 공들여 데뷔전 준비 잘 마쳐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②강한바람- 승군전 강자 틈 늘어난 거리 빠른 적응력 보이며 선전한 뒤 주행 안정되며 탄력 좋아진 마필. 의지 드러내며 전력 다졌고 상태 여전히 좋아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⑨애크미-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걸음 늘렸고 힘찬 발놀림에 스피드감도 좋아진 만큼 걸음변화 보일 마필이다.
5경주 ⑦일각이- 강한 구보를 길게 몰아주며 지구력 보강했고 스피드감이 매우 좋아 공백 있지만 충분히 경쟁력 보일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경주 ⑨대륙발진- 데뷔전에 임하는 신마다. 주행심사시 시종 은폐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걸음을 보여줬고, 이번 경주는 현군에서도 약한 편성을 맞이해 필히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7경주 ⑪삼한영웅- 꾸준하게 중거리 경험을 쌓은 마필로 이번 경주는 거리 부담이 크지 않은 가운데 편성상 불안한 인기마가 많고, 경주 여건이 좋아 중배당 노려볼 복병마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②누리불패- 마필 가격이 1억 2,000만원이다. 능력주행검사는 가볍게 통과했으나 데뷔전에서는 그다지 강한 인상을 남겨주지 못했다. 특히 발 빠른 순발력이 좋아 이번에는 별 이변이 없는 한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전망되어 우승은 떼논 당상이다.
3경주 ③천의무봉- 체구도 우람한데다 능력 주행검사시 엄청난 능력을 보여주면서 괴물 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능력은 어마어마하다. 당장 2군에서도 충분히 통할 마필이라 데뷔전 우승은 떼논 당상이라고 달리 표현할 수 밖에 없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