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선운산 복분자주’ 中 판매시작
롯데주류가 중소기업과 함께 만든 ‘선운산 복분자주’(알코올 도수 16도)의 중국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수출 물량은 약 700상자(375㎖X12병)로, 롯데주류의 중국법인을 통해 상하이, 장쑤성, 저장성, 산둥성 등에서 판매된다. 이 술은 전북의 복분자주 전문업체인 ‘흥진’이 생산하고 롯데주류가 연구개발ㆍ수출ㆍ현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4월 동남아에 처음 수출됐으며 내달에는 미국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G마켓, KT금호렌터카 전용관 오픈
오픈마켓 G마켓이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사이트 내에 ‘KT금호렌터카 전용관’을 연다고 6일 밝혔다. G마켓 KT금호렌터카 전용관에서 단기 렌터카 예약 시 40∼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한 모든 지점의 렌터카를 실시간 예약ㆍ결제 가능하다. 신차 장기 렌터카 견적 문의, 비즈니스 목적 단기 렌터카 예약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오픈 기념으로 23일까지 예약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예약금액의 50%(최대 10만원)를 G마켓 현금잔고로 돌려준다.
오리온, ‘고양 오리온스와 함께하는 뉴팝 데이’ 행사
오리온이 7일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프로농구단 고양 오리온스의 홈경기에서 ‘뉴팝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경기장 입구에서 관람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낵 신제품‘뉴팝’을 나눠준다. 뉴팝은 튀기지도 굽지도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팽창시켜 원재료인 옥수수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는 ‘팝핑공법’으로 만든 신개념 스낵이다.
홈플러스, 햇 ‘곱창김’ 판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올해 처음 수확한 햇 곱창김을 시중가보다 30%가량 저렴한 50매당 9천800원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곱창김은 일반 김보다 넓고 두터우며 구불구불한 모양이 곱창과 비슷해 곱창김이라 불린다. 일부 서ㆍ남해안과 제주 지역에서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20여 일 동안만 생산되는 최상급 품종이다. 생산량이 제한돼 있어 지금까지는 백화점에서 일반 김보다 3배 비싼 가격에 소량만 판매했다. 홈플러스는 사전 계약 구매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