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군단, 시즌5 영웅 캐릭터 공개
넥슨이 모바일 풀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영웅의 군단’의 시즌5 영웅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는 용맹한 사자 모습을 한 ‘코마레오’와 이집트 ‘투탕카멘’의 무덤을 관리하는 여사제 ‘네페르티티’이다. 이들은 각각 무기 ‘도끼’와 ‘창’을 활용해 적과 싸우는 시즌5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퀘스트 ‘4막 1장: 왕의 귀환’을 선보이고 새로운 장비 시스템 ‘반지 슬롯’ 생성, 최대 50 레벨 영웅 합성 시 보너스 경험치 추가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테라, 신규 성장서버 ‘미스텔의 가호’ 오픈
NHN 엔터테인먼트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테라’의 신규 성장서버 ‘미스텔의 가호’를 오픈했다. 미스텔의 가호는 정규 서버가 아닌 성장서버이다. 경험치 2배는 물론 VIP패키지의 일부 효과인 인던 추가보상과 ‘원정대의 증명’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이 서버에서 20레벨을 달성하면 여러 지역으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여행자의 책’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50레벨에 도달하면 스킬 쿨타임 감소 포션 5개를 제공한다. 60레벨 달성 유저에게는 ‘지배자의 특별한 보석’ 아이템 4개와 +9강화 주문서 4장을 특별 지급한다.
프리스타일풋볼Z, 데스매치 시스템 추가
조이시티가 액션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신규 ‘데스매치’ 시스템을 추가했다. 데스매치는 특정 시간 동안 경기를 플레이해 축적된 점수에 따라 파격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데스매치 모드 입장 시, 생명 게이지 개념의 데스 포인트가 지급되며, 경기에서 패배할 때 마다 데스 포인트가 1개씩 소멸해 0개가 되면 데스매치 모드에 참가할 수 없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데스매치 모드를 첫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2,000이벤트F캐쉬’를 지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