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10월 31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⑥새로운기상- 승군전 거리 늘고 상대 강해졌지만 예전과 달리 탄력과 근성 확연히 좋아진 걸음으로 선전한 뒤 걸음 부쩍 좋아지며 전력 상승세 뚜렷해진 마필이다.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상승세 이어가기 위해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④한반도정복- 직전 강자 틈 빠른 흐름에 외곽 불리한 주행 후에도 막판까지 끈기 있는 걸음으로 변화 보인 뒤 연일 강훈련 소화해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다. 좋은 컨디션에 여건 좋아져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3경주 ②아이언마린- 직전경주 선입 내외의 최적 전개였지만 탄력 미흡했고 선두 강해 졸전을 펼쳤던 마필이다. 끈기가 좋아 실전에서 빠른 적응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거리 검증까지 이뤄진다면 상위군까지도 진출이 가능해 기대해 본다.
9경주 ③빙고라지오- 중거리에 대한 검증도 마쳤기 때문에 얼마나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느냐가 관건으로 판단된다. 2군에서는 강한 편성만 아니라면 충분한 경쟁력을 갖춰 노려볼 마필로 손색없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9경주 ⑥신흥강풍- 2군에서는 이미 충분한 경험을 쌓은 마필이다. 직전경주는 쉽지 않은 여건에서 여력 좋은 걸음으로 3위를 기록한 바 있고, 현재의 호전된 걸음이라면 현군 그 어느 편성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춰 노려볼 찬스로 유력하다.
10경주 ②선블레이드- 이번 경주는 현군 최강자와의 대결이나 오랜만에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해 경주를 준비했다. 특히 19조 마방의 김용근 기수 조합이라면 강한 승부의지 이상을 기대해 볼 수 있어 기대치가 높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3경주 ②아이언마린- 데뷔 후 순위에 넘나들면서 애간장을 녹여준 마필이다. 하지만 경주 적응력을 쌓으면서 앞으로 두각을 나타낼 가능성이 높아 오랜만에 첫 승을 거두면서 그동안 부진을 한꺼번에 만회해 보겠다.
4경주 ①레인보우선- 능력주행검사 뿐만 아니라 데뷔전에서도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지만 후미에서 치고 나오는 스퍼트는 상당히 좋다. 이번에도 막강한 준족들 틈에서 시원스런 경주 펼쳐 보인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