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에잇세컨즈 새 간판 단다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에잇세컨즈 새 간판 단다 外

입력
2014.10.27 16:28
0 0

에잇세컨즈 새 간판 단다

에잇세컨즈는 서울 송파구 신천동의 제2롯데월드 쇼핑몰에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매장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새 로고는 한자와 한글로 구성해 외국인 고객의 눈에 쉽게 들어오도록 제작됐다. 개장을 기념해 최대 25% 할인행사와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럭키팩을 5,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클라우드 출시 6개월만에 6,000만병 판매

롯데주류는 맥주 클라우드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약 6,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출시 이후 하루 평균 약 33만병, 초당 4병이 판매된 수치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주류 제품은 생산 후 출고되기까지 평균 열흘에서 보름 정도가 걸리는데, 클라우드의 경우 주문량이 급증하면서 생산 후 곧바로 출고되는 경우가 많다는 설명이다.

이마트 비무장지대 6년근 인삼 선보여

이마트는 29일까지 비무장지대 근처에서 재배한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3만4,800원(500g)에 전 점포에서 판매한다. 대표적인 고려인삼인 개성인삼을 잇는 파주시 장단면과 진동면 등 인적이 드문 비무장 지대 인접지역에서 재배했으며, 채굴부터 선별과정까지 파주시에서 참여해 품질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오네이처 유기견 보호활동 진행

오네이처가 25일 유기견 보호센터에 지원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유기견 보호소 지원을 위한 기금을 모아 반려견 백신을 비롯한 의료 용품과 사료제품 100kg을 기증하고 임직원들이 보호센터를 방문해 유기견을 돌보는 자원봉사 시간도 가졌다.

GS샵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시즌8

GS샵이 27일부터 내년 3월 6일까지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시즌8을 실시한다. 이는 저체온증에 시달리는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영ㆍ유아를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보내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GS샵은 2007년에 캠페인을 시작하며 모자뜨기 세트제작 및 발송비 후원,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모자는 우간다, 에디오피아, 타지키스탄 등의 신생아에게 전달되며 수익금은 전액 해외 보건사업에 쓰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