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롯데리아, 유럽풍 레스토랑 ‘빌라드 샬롯’ 브랜드 론칭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롯데리아, 유럽풍 레스토랑 ‘빌라드 샬롯’ 브랜드 론칭

입력
2014.10.26 14:32
0 0

㈜롯데리아 레스토랑 사업본부가 유럽풍 레스토랑 ‘빌라드 샬롯’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고 30일 서울 잠실 롯데 월드타워 지하1층에 1호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빌라드 샬롯은 유럽 저택에서 홈메이드 음식을 준비한 후 가족과 친구들을 초대한다는 브랜드 스토리로 유러피안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유럽풍 카페&다이닝 콘셉트의 레스토랑이다.

빌라드 샬롯은 20~30대 여성들의 웰빙과 건강을 추구하는 외식 형태를 반영한 홈메이드 제품 운영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매일 만드는 생면과 생도우, 홈메이드 치즈부터 소스까지 매장에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픈 키친으로 셰프가 조리하는 과정을 직접 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빌라드 샬롯은 직접 만든 생면 파스타와, 숙성 발효시킨 도우에 홈메이드 치즈를 토핑한 화덕 피자 등 자체 개발한 대표 메뉴와 스페셜티 커피, 벨기에 수제 초콜릿, 유기농 베이커리 등 총 100여종 이상의 메뉴를 운영한다.

빌라드 샬롯 관계자는 “대한민국 조리 기능장이자 하얏트 호텔 등에서 20여년간 수많은 인기메뉴를 배출시킨 김찬성 수석 셰프를 영입해 음료부터 메인 디져트에 이르기까지 모두 자체 개발 메뉴로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빌라드 샬롯은 잠실점 오픈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수원 등에 5개 매장을 운영할 방침이다.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