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타요 스페셜 패키지’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구성된 ‘타요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하면 인기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가 프린팅 된 보냉백을 증정한다(소진 시까지). 타요 스페셜 패키지는 더블쿠키샌드, 스노우모찌, 롤케이크, 비스킷 슈, 아이스크림 롤 등 총 9개의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구성되며 타요 보냉 팩에 넣어 제공된다. 1만9,600원.
● 카페베네, 홈메이드 라떼 파우더 3종 출시
카페베네가 언제 어디서든 우유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홈메이드 라떼 파우더 3종을 출시했다. 그린티라떼, 밀크티라떼, 초콜릿라떼 등 총 3종으로 트랜스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합성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롯데빅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각 한 박스당 1만5,900원.
●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모든 피자로 확대
도미노피자가 ‘더블치즈엣지’를 모든 피자(오리지널 도우)로 확대 출시한다. 더블치즈엣지는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스트링 치즈를 엣지 속에 가득 채운 메뉴. 기존 제품 가격에서 3,000~5,000원을 추가하면 더블치즈엣지로 즐길 수 있다. 11월 20일까지 모든 피자(오리지널 도우) 주문 시 ‘더블치즈엣지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더블치즈엣지가 적용된 피자를 주문하면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으로 제공한다.
● 아이더, 착한 다운재킷 ‘유니세프 셀렉션’ 3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협약을 맺고 수익금의 일부를 빈곤 아동 후원 사업에 기부하는 ‘유니세프 셀렉션 다운재킷’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아이더는 2014년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 다운재킷 중 ‘범블비 구스’ 아동용 다운재킷과 ‘울란 하프’ 다운재킷, ‘케라토2.0’ 윈드스토퍼 다운재킷을 유니세프 셀렉션으로 지정하고 관련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영양실조에 걸린 어린이들을 위한 치료식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