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84㎡ 이하 995가구 교육 교통 쇼핑 등 주거환경 탁월...텃밭 가든·주차위치인식시스템도
대우건설이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성성3지구 도시개발구역 A1블록에 ‘천안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995가구를 공급한다.
천안 북부권 최대 규모의 성성지구 도시개발구역에 들어서는 레이크타운 푸르지오(조감도)는 지하 2층∼지상 39층, 8개 동에 전용면적 62㎡ 93가구, 74㎡ 113가구, 84㎡ 789가구로 모두 선호도가 높은 84㎡ 이하다.
단지는 KTX 천안아산역을 이용해 서울까지 30분대 진입할 수 있고 지하철 1호선 두정역과 인접하는 등 수도권과 전국 어디로도 이동이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이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두정동 상업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교도 걸어서 갈 거리에 신설 예정으로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업성저수지가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모든 건축이 필로티를 적용해 저층 가구의 사생활보호와 채광과 통풍이 좋은 4bay 설계에 가족구성원과 생활패턴을 고려한 가변형 벽체(74A/84타입 확장 시)를 적용한다.
유치원, 학원 통학차량 전용 ‘새싹정류장’을 설치해 안전한 단지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실버세대를 위한 운동기구와 텃밭이 있는 로맨스 가든, 그늘이 있는 티가든, 풍성한 녹음을 즐길 수 있는 힐링포리스트 등 다양한 테마의 공원도 조성된다.
편의 시설로는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와 홈네트워크를 통해 지하주차 차량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주차위치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24일 문을 연다. 문의 1800-1730
이준호기자junhol@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