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신제품 ‘디럭스 슈림프 버거’ 출시
맥도날드가 22일 신제품 ‘디럭스 슈림프 버거’와 ‘핑크 레모네이드’를 출시하고 11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통새우가 들어간 새우 패티를 사용해 새우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 단품 3,900원, 세트 5,500원. 핑크 레모네이드는 미디엄과 라지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500원, 1,800원이다.
● 롯데리아, 기분 좋은 아침메뉴 ‘착한아침’ 출시
롯데리아가 머핀 4종과 라이스 2종, 디저트 1종으로 구성된 아침메뉴 ‘착한아침’을 출시했다. 오전 4시부터 11시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롯데리아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착한아침 메뉴의 세트는 라이스류 또는 머핀류 중 1종과 해쉬브라운,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구성되며 디저트 해쉬브라운은 별도로 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아이더, 안전 산행 위한 ‘헬리오트’등산화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끈 풀림 방지기능인 ‘더블락’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과 편리함을 강화한 고기능성 중등산화 ‘헬리오트’를 출시했다. 발등 부위에 위치한 신끈 연결 고리에 끈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잠금 장치를 장착해 격렬한 활동에도 끈 조임이 헐거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잠금 장치를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하며 앞쪽 신끈 연결 고리에 롤러를 적용해 끈을 쉽고 빠르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 찍스, 영화 ‘앵그리스트맨’ 무료 예매권 이벤트
디지털 사진인화기업 찍스가 27일까지 찍스 네이버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영화 ‘앵그리스트맨’ 무료예매권을 제공하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페이지에 가을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 게재하면 된다. 응모자들 선정된 25명 에게는 30일 개봉하는 영화 ‘앵그리스트맨’ 무료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