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럼비아, 경량 ‘터보다운’ 재킷 2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신개념 하이브리드 보온 테크놀로지 ‘터보다운’이 적용된 경량 재킷 2종을 최근 출시했다. 터보다운 보온 기술은 천연 보온재인 구스다운과 컴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보온 충전재 ‘옴니히트 인슐레이션’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다운 기술이다. 여기에 신체 열을 반사하는 ‘은색점’ 안감으로 잘 알려진 ‘옴니히트 리플렉티브’를 더해 삼중구조의 보온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이젠벅, 3중 보온 시스템 ‘쥬피터 다운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3중 구조 보온 시스템이 적용된 ‘쥬피터 다운재킷’을 최근 출시했다. 헝가리산 구스다운과 다운 충전재 사이의 공기 함유량을 유지해 온기를 높여주는 ‘에어 볼륨 시스템’, 몸에서 나온 열을 반사해 체온 손실을 최소화하는 ‘히트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윈드프루프’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바람과 잦은 눈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도미노피자 ‘선물한데이’ 프로모션
도미노피자가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매주 월요일 정상가 보다 25% 할인된 가격을 피자를 선물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물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 미스터피자, SKT 멤버십 회원 대상 50% 할인
미스터피자가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피자를 50% 할인 판매한다. SKT 멤버십 고객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주문할 경우 적용되며 피자를 포함한 전체 주문금액에 대해 할인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의 50%중 25%는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는 형식으로 1일 1회 주문 금액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칠면조 요리 판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의 알파인 델리가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칠면조 요리를 판매한다. 칠면조 메뉴는 테이크 아웃이 용이하도록 포장 서비스로 제공된다. 약 6~8인분의 작은 사이즈는 20만원, 9~11인분의 큰 사이즈는 26만원(세금 포함)이다. 이틀 전에 사전예약 해야 한다. (02)2287-898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