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0월 17일ㆍ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0월 17일ㆍ금)

입력
2014.10.16 15:29
0 0

경마 베팅포커스 (10월 17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⑩여전사- 승군 이후 늘어난 거리에 고전 중이지만 주행 안정돼 보여 줄 걸음 더 있는 마필로 강훈련 무난히 소화했다. 좋은 컨디션에 스피드와 탄력 호전돼 줄어든 거리와 감량 이점 안고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⑪태권동자- 선행시 능력발휘 용이한 마필로 직전 강자 틈 경합 후에도 끈기 나아진 변화 보인 뒤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다. 상태와 걸음 여전히 좋아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선행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5경주 ①행복질주- 순발력 보다 뚝심으로 뛰는 마필로 강도 높은 훈련으로 전력 다졌고 상태도 더욱 좋아져 종반 한발 기대할 수 있는 마필이다.

6경주 ①용맹질주- 출전주기 길어졌지만 강구보시 발 쓰임새가 이상 없으며 탄력이나 상태도 매우 좋아 출발지 이점 안고 강공 펼칠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3경주 ⑨해브투런- 종반 탄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마필로 실전을 치르면서 빠르게 힘이 차고 있다. 이번 경주는 해볼만한 상대를 맞이했고, 추입이 가능한 여건을 맞이해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10경주 ⑩조광- 종반 탄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추입마로 최근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가벼운 등짐을 짊어졌고, 경주 여건상 종반 승부가 가능한 편성을 맞이해 노려볼 마필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③월드윈- 주행심사시 가볍게 통과한데다 데뷔전에서도 준우승을 거두면서 가능성을 보여줬다. 특히 선두권에서도 좀처럼 밀리지 않을 만큼 근성이 좋아 이번에는 확실하게 우승을 챙긴다.

3경주 ①신세계파티- 데뷔전에서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는 못했던 마필이나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기량이 월등히 좋아지면서 5전 만에 준우승을 거두었다. 이번에는 별다른 강자가 없는 만큼 우승을 거두는 데는 행운도 따르고 있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