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가을을 맞이해 17일부터 31일까지 제품별로 할인과 추가 구성 패키지 혜택이 있는 ‘올가을 모두에게 힘이 되는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기간 정관장 가맹점과 직영점, 백화점에서, 환절기에 달여 먹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고급 뿌리삼(지삼, 양삼 일부품목)을 구매할 경우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삼달임액(양삼20지)은 5% 할인과 정관장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환절기 면역력이 취약한 자녀들을 위해, 청소년용 제품인 ‘아이패스’는 기존 가격에 황진단이 추가 구성된 패키지 세트를, 어린이용 홍삼 ‘홍이장군’ 또한 기존 가격에 정관장 멀티비타민이 추가 구성된 패키지 세트를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플러스 240g’를 기존 가격에 홍삼정 에브리타임 5포가 추가 구성된 패키지 세트로, 중년 여성과 남성을 위한 화애락퀸과 홍천웅 또한 기존가격에 화애락퀸 5포 추가된 패키지 세트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홍삼 화장품 ‘동인비진 크림 기획세트’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정관장 포인트 3만점을 적립하는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종림 인삼공사 영업실장은 “환절기는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기 때문에 평소보다 홍삼을 찾는 고객이 많다”면서 “홍삼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환절기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