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가을여행 엽서쓰기’ 온라인 이벤트 진행
한국관광공사는 국내관광 캠페인의 일환으로 26일까지 가을 여행을 다녀온 여행객을 대상으로 ‘가을여행 엽서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엽서 이미지를 선택한 후,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3명, 베니키아호텔 10만원 숙박권 20명, 부산롯데호텔 1박 숙박권 5명, 거제삼성호텔 1박 숙박권 5명 등 매력적인 여행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5만원 상품권 30명, 5만원 상당의 내나라여행플러스카드와 주유권 각50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00명(1인2매), 2만원권 온누리상품권 200명, 1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 300명 등 총 8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태국 푸껫에 ‘하나투어 라운지’오픈.
하나투어가 개별 자유여행객을 위해 태국 푸껫에 ‘라운지&투어데스크(이하 라운지)’를 개설했다. 파통로얄 파라다이스 호텔 앞에 위치한 라운지는 공항 라운지처럼 편안한 휴식공간과 다과를 준비하고 있다. 현지투어 상품을 예약하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여행일정을 짜볼 수도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을 위해 키즈룸도 설치했다. 카페테리아, 물품 보관함, 여행 가이드북,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전9시부터 오후7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한다. 하나투어 에어텔 혹은 항공권, 호텔 등을 예약한 자유여행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라운지 개설을 기념해 현지투어를 예약하면 시내관광과 공항셔틀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2+2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HK 여행작가 아카데미, 제2기 수강생을 모집.
HK 여행작가 아카데미가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2기 과정은 신경림 시인이 강의를 맡는다. 글 쓰는 법은 물론 시인으로 살았던 삶의 모습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시인 박남준과 정호승, 여행작가 최갑수, 믿음사 장은수 대표도 매혹적인 글쓰기 요령을 전수한다. 사진작가 신미식 씨는 카메라의 기본부터 전문적인 사진촬영 요령을 강의한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무료로 해외 취재 여행을 보내주며 신문사의 여행섹션에 등단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강의는 11월5일~내년 2월4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9시 서울 지하철 5호선 마포역 1번 출구 인사이터스 비즈니스 아카데미 빌딩에서 진행한다. 전화(02-566-5911)와 이메일(olivefox01@gmail.com)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58만원(대학생 52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