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10월 11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⑦관악대부- 마체 왜소한 단점 있지만 주행 유연해 빠른 적응력 기대되는 기본기 좋은 마필이다. 강훈련 소화하며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상태 좋아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12경주 ②로켓삭스- 전 경주 속보 몇 바퀴 소화하며 실전에 투입되어 전혀 기대를 안 했으나 의외로 근성 있는 걸음을 보였던 마필이다. 다행히 편성도 약한 경주를 만난 만큼 전경주 정도만 뛰어준다면 안될 것도 없어 보인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6경주 ⑧럭키라이트-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 다졌고 힘이 차면서 발놀림이 한결 부드러워져 충분히 경쟁력 보일 마필이다.
7경주 ③일일천리- 훈련강도 대폭 올리면서 걸음 늘렸고 힘있는 발놀림에 탄력감도 직전보다 더욱 좋아져 변화 보일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5경주 ⑤슈퍼갤럽- 데뷔전에 임하는 신마다. 이번 경주는 워낙 강한 상대를 맞이했으나 능력상 경쟁력이 충분해 기대치가 높고, 향후 2군까지는 무난히 상승세가 가능한 전력으로 평가된다.
6경주 ⑨수펙스프린스- 직전 데뷔전을 치른 신예마다. 기본 순발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마필이나 데뷔전에서는 장점을 살리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면 이번 경주는 경주 여건 좋아 강공이 기대된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6경주 ⑥새재사랑- 편성이 주는 인기마로 어쩌면 행운이 따라주면서 첫 승을 거둘 절호의 찬스가 되겠다. 또한 최근 힘이 부쩍 차면서 순위에 접어들 만큼 안정감을 보이고 있다. 어쨌든 강공으로 나서면서 기분 좋은 첫 승 챙긴다.
13경주 ⑤천년강호- 경주 적응력을 쌓으면서 어느 날부터 우승을 챙기더니만 연일 거침없는 질주력으로 절정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도 우승이 유력시 되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