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마켓 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
KT는 모바일 장터인 올레마켓에서 콘텐츠 구매 시 구매액의 30%를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에 따라 올레마켓에서 유료 앱, 주문형비디오, mp3 등의 콘텐츠를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0%를 신한카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LG전자, 효율·출력 높인 태양광 모듈 출시
LG전자는 5일 태양광 모듈 신제품 ‘모노 엑스 네온’을 출시했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기존 P타입 제품보다 효율과 출력이 높아 발전량이 4% 이상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 노사 임금협약 잠정합의
홈플러스는 5일 홈플러스노동조합과 임금협약안에 잠정 합의했다. 노조의 조합원 찬반투표에서 잠정합의안이 가결될 경우, 24일 전에 조인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금은 7월1일자로 소급적용 된다.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열어
롯데백화점은 8일 경기 고양시 고양터미널 복합몰에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을 연다. 1만 8,600㎡(5,600평) 규모에 해외 및 국내 유명브랜드 약 200개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중국인 화장품 매출 크게 늘어
신세계백화점은 중국인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78.6%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중국인들의 백화점 화장품 구매가 증가한 이유는 구매 시 세금환급을 받으면 면세점 가격과 크게 차이가 없는데다 샘플 화장품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미국 첫 수출
롯데주류는 이르면 이달 중순부터 ‘클라우드’를 미국 LA 지역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클라우드 생산량과 국내 수요를 고려해 연말까지 약 15만병을 수출하는 것과 더불어 시음회 등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으로 판매 지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KT&G ‘제2회 박범신 문학제’개최
KT&G는 충남 논산시와‘제2회 와초 박범신 문학제’를 18일에 개최한다. 이 행사는 소설가 박범신의 문학적 업적을 기리기 위해 기획된 문화축제로 작가의 집필관을 둘러 볼 수 있고 작가와의 대화, 백일장, 먹거리 장터 등으로 구성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