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9월 26일ㆍ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9월 26일ㆍ금)

입력
2014.09.25 14:32
0 0

경마 베팅포커스 (9월 26일ㆍ금)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①오스타- 선행시 능력발휘 용이한 선행형 마필로 직전 선입 후에도 탄력 좋아진 변화 보인 뒤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다. 출전마 중 순발력 가장 좋아 강자 없는 편성 맞아 게이트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⑫켄터키영웅- 전력은 다 드러났지만 강자 틈 경험 풍부한 마필. 탄력 좋아 빠르지 않은 흐름의 전개도 유리하지만 좋은 컨디션에 능력기수 안장교체와 강자 틈 피한 편성 호기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⑥탱크파워- 아직 어려 파워 부족한 단점은 있으나 이번 경주를 앞둔 시점에서 동반 훈련 시 걸음 나아지고 있어 데뷔전이지만 경쟁력 충분하다.

5경주 ③다이나믹대시- 승부근성과 투지만큼은 어떤 상대와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준족으로 중거리까지는 무난하게 경쟁력을 발휘해줄 것으로 판단돼 기대.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1경주 ⑩우박이- 직전 국산3군 경주에서 3위를 기록해 이번에 2군 승군전에 임한다. 비록 승군전에 상대는 강해졌지만 직전은 3군에서도 강편성이었고, 상대적으로 부담중량이 높아 능력 발휘가 여의치 않아 이번 경주에선 설욕이 기대된다.

12경주 ⑪헤바- 4세 암말로 이미 1군에서는 충분한 경험을 쌓은 바 있다. 종반 탄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전형적인 추입형 마필로 인해 기대치가 높고, 경쟁마 대비 부담중량의 이점이 유리해 관심.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6경주 ①북벌신화- 능력 주행검사 시 그다지 주목을 받지는 못했던 말이었다. 하지만 데뷔전에서 깜짝 놀랄 배당을 연출할 뻔하면서 간담이 서늘했다. 직전경주 여유를 보이면서 능력이 출중하다는 걸 모두가 인정하고 있다. 이번에도 상승세를 타면서 연승 이어간다.

10경주 ③부호- 우람한 체구에서 나오는 순발력은 단연 일품이다. 데뷔 후 안정된 저력으로 상종가를 올리고 있어 이번에도 인기는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중거리 경주에서도 검증을 받았던 만큼 우승을 거두는 데는 이상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