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전동열차 타고 떠나는 3색 가을 여행
코레일은 오는 27일부터 11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3색 가을여행 전동열차를 운행한다. 운길산행 건강문화열차, 소래포구행 바다열차, 김유정역행 춘천 인문학열차 등 3가지 테마여행을 노선을 갈아 타는 수고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운길산행 건강문화열차를 이용하면 다산문화제와 실학박물관을 둘러보거나 자전거를 타고 가을 단풍이 물든 북한강변을 달려 볼 수 있다. 출발은 오전 10시 44분 부천역.
소래포구행 바다열차는 환승하지 않고 소래포구역까지 1일 1왕복 직결운행하기 때문에 손쉽게 바다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전 10시 12분 용산역 출발.
김유정역행 춘천 인문학열차에서는 경춘선과 기차여행을 주제로 인문학 강의가 진행되고 김유정 문학관, 강촌레일바이크 체험 코스도 둘러 볼 수 있다. 출발은 오전 9시 58분 구로역.
대명리조트, 가을 하늘 수놓은 별빛 피크닉
대명리조트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비발디파크, 양평리조트 등에서 다채로운 야외 패키지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월 31일 까지 운영하는 비발디파크의 별빛 글램핑 패키지는 글램핑 체험과 BBQ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인디안 글램핑과 네추럴 글램핑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은 인디안 글램핑이 주중(일~목) 8만원, 주말 및 연휴(금~토) 10만원 네추럴 글램핑이 주중(일~목) 6만원, 주말 및 연휴(금~토) 8만원이다.
이용시간은 오후 5시 30분에서부터 10시까지. 단, 매주 월요일은 휴장이다.
양평리조트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별 헤는 밤 캠핑장’을 11월 30일(일)까지 운영한다.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온라인예약은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 회원가입 후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이용고객은 별도로 텐트 및 캠핑장비 등을 지참해야 한다. 이용시간은 주중(일~목) 입실 오후 2시부터 익일 퇴실 오후 12시까지 주말(금~토) 입실 3시부터 익일 퇴실 오전 11시까지 이다. 이용요금은 별 헤는 밤(A동) 주중(일~목) 2만 5천원, 주말(연휴) 3만원 별 헤는 밤(B동) 주중(일~목) 3만원, 주말(연휴) 3만 5천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daemyungresort.com 대표전화1588-488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