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히든싱어’ 출신 1호 그룹 더 히든, 멤버 전철민 과거 사진 화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히든싱어’ 출신 1호 그룹 더 히든, 멤버 전철민 과거 사진 화제

입력
2014.09.23 15:35
0 0

JTBC 히든싱어가 탄생시킨 1호 그룹 더 히든의 멤버 전철민의 과거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전철민은 23일 자정 자신의 트위터(@Hidden_Min)를 통해 “아~ 옛날이여! 그 시절로 나 돌아갈래! 지난 시간이 문득문득 생각나는 지금도 난 치킨이 먹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과거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의 전철민은 뽀얗고 앳된 얼굴로 풋풋한 꽃미남의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근육질의 팔뚝과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군복무 시절 사진에 따르면 전철민은 육군 헌병대 제복을 입고 씩씩하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최근 전철민의 모습은 과거 모습과 달리 푸근한 모습 속에 턱 선이 실종된 상태. 전철민은 “규칙적인 군생활 이후 제대하자마자 불규칙한 식사습관과 운동을 하지 않고 많이 먹다 보니 2년 만에 20kg이 쪘다”라며 폭풍 증량 이유를 전했다.

전철민의 과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철민에게 이런 시절이”, “농부 김범수 맞나요? 훈남입니다”, “관리의 중요성이 느껴지네요 ”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철민은 최근 히든싱어를 통해 새롭게 뭉친 4인조 보컬그룹 ‘더 히든(지노, 철민, U.K, 성현)’을 결성해 데뷔곡 우리를 발표하며 정식으로 가수가 됐다. 데뷔곡 우리는 헤어짐을 예감한 남자가 상대방에게 애원하는 마음을 담은 애절한 노랫말이 담긴 R&B 발라드 곡이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더 히든’은 향후 신보발표와 더불어 콘서트 등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