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R&B 가수 장리인이 중국에서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我一?人ㆍNot Alone)을 발매한다.
장리인은 20일 정오(현지시간)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 뮤직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我一?人ㆍNot Alone)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신곡 워이거런(我一?人ㆍNot Alone)은 장리인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지난 2009년 소녀시대 티파니가 부른 SBS 장명고 OST 곡 나 혼자서를 리메이크했다.
장리인은 컴백에 앞서 지난 16일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奇?)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워이거런(我一?人ㆍNot Al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8월 빅토리아, 타오, 송재림이 출연한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的?白ㆍAgape) 뮤직비디오의 후속 편 형식으로 촬영됐다.
장리인은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的?白ㆍAgape)로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의 뮤직비디오 실시간 집계 1위 및 주간차트 2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싱글 활동도 기대를 모은다.
장리인은 새 싱글 발매를 기념해 22일 중국 북경 21세기 극장에서 ‘장리인 북경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하며 신곡 워이거런(我一?人ㆍNot Alone) 무대는 선보인다. 엑소-M의 멤버 첸, 타오도 참석해 장리인의 컴백을 응원할 예정이다.
워이거런(我一?人ㆍNot Alone)은 22일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국내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