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눔로또,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입장권 쏜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눔로또,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입장권 쏜다!

입력
2014.09.16 17:35
0 0

복권통합수탁사업자 ㈜나눔로또(대표 양원돈)가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기념해 복권건전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5억 아시아인들의 축제인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앞두고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나눔로또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입장권을 총 860명(1인당 2매 증정)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입장권은 손연재 선수가 참여하는 리듬체조와 한국야구팀 출전 경기 및 준결승전, 결승전 등 흥미진진한 경기는 물론 개막식, 폐막식, 농구, 축구, 배구, 핸드볼 등이다.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나눔로또 홈페이지(www.nlotto.co.kr)에 복권건전구매 서약을 하고 복권을 건전하게 즐기는 방법을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8일 나눔로또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눔로또는 내달 18일 열리는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기념 연금복권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회 기념 복권은 대회 공식 마스코트와 양궁, 하키, 사격 등 다양한 경기가 진행되는 경기장이 디자인에 반영됐으며, 전국 복권 판매점, 나눔로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m.nlotto.co.kr) 에서 구입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