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캘러웨이, 가장 가벼운 드라이버 빅버사 베타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캘러웨이, 가장 가벼운 드라이버 빅버사 베타 출시

입력
2014.09.16 17:36
0 0
캘러웨이 빅버사 베타 드라이버/2014-09-16(한국일보)
캘러웨이 빅버사 베타 드라이버/2014-09-16(한국일보)

캘러웨이, 가장 가벼운 드라이버 빅버사 베타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가볍고 편한 스윙으로 골퍼의 자신감을 채워주는 빅버사 베타(Big Bertha Beta)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를 출시했다.

빅버사 베타 드라이버는 267g으로 캘러웨이골프 역사상 가장 가벼운 드라이버다. 45g의 경량 카운터 밸런스 샤프트와 25g의 경량 그립이 적용된 제품으로 헤드 크기(460cc) 대비 클럽 무게가 가벼워졌다. 그로 인해 헤드 스피드가 향상돼 비거리 증대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페이스 소재로는 티타늄 합금 중 가장 가벼운 고강도의 울트라 라이트 8-1-1 티타늄을 사용해 높은 반발력을 제공한다. 또한 경량 소재 사용으로 확보한 여유무게를 헤드의 힐 부분에 재배치하는 드로우 바이어스(Draw bias) 설계로 자연스럽게 드로우 구질을 만들어 비거리를 늘려 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빅버사 베타 페어웨이 우드는 높은 관용성과 볼 스피드를 자랑하는 캘러웨이골프 독자기술 ‘하이퍼 스피드 프레임 페이스(Hyper Speed Frame Face)’에 카펜터 455 스틸 컵 페이스가 결합된 제품이다. X2HOT 모델과 동급의 CT(Computed Tomography) 값으로 규정 내 최대치까지 페이스 반발력을 끌어올려 강력한 비거리를 선보인다. 빅버사 베타 드라이버는 79만원, 페어웨이 우드는 49만원이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