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공식후원 협약
SK텔레콤이 내달 18∼24일 열리는 제11회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주관통신사이자 공식후원사로 활동한다. SK텔레콤은 지난 12일 서울 을지로 사옥 T타워에서 이명근 SK텔레콤 기업솔루션본부장과 김성일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의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조직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정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차질 없이 대회를 운영하고 첨단 통신 인프라와 정보서비스 시스템을 활용해 대회 경기결과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U+, 협력사 임직원에 LG 제품 할인 혜택 제공
LGU+는 중소협력사 직원들이 LG 계열사의 상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협력사 임직원 전용 복지몰’(with.lifecare.com)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LGU+ 협력사 직원들도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하면 LG 계열사의 가전제품, 식음료,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LG유플러스 직원들과 마찬가지로 최대 60% 할인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LGU+는 1차로 70여개 중소협력사 직원 2,000여명에게 복지몰 접속권한을 부여했고 향후 나머지 협력사 직원들로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SK C&C, ‘광주U대회 IT공모전’ 참가자 모집
SK C&C는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IT공모전’을 공식 후원하고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광주유니버시아드 IT 활용방안을 담은 논문 ▲응원ㆍ게임ㆍ대회정보ㆍ관광정보 제공 등 기능을 담은 모바일 앱 개발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스포츠와 IT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15일부터 30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it2015u.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총 2,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SK C&C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도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