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라인콤보 RPG ‘큐브 스트라이커’ 사전모집
넷마블이 모바일 라인 콤보 RPG인 ‘큐브 스트라이커’의 사전 모집을 진행한다. 이 게임은 블록으로 라인을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새로운 게임 방식에 200여종의 캐릭터가 보유한 다채로운 스킬과 블록 조합 등 전략적인 요소를 가미한 라인콤보 RPG다. 넷마블은 큐브 스트라이커의 사전 모집 신청자 중 1만 명을 추첨해 9월 중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시 4성 캐릭터 지급과 함께 1만원 상당의 보석 100개(게임재화)를 증정한다.
프로야구 매니저, ‘리포트 시스템’ 도입
엔트리브소프트가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리포트 시스템’을 선보인다. 리포트 시스템은 최근 경기로 팀의 전력을 분석해 전력 상승 및 팀의 승리를 돕는 시스템이다. 리포트는 하루 최대 2번 받아볼 수 있으며, 성격에 따라 ‘정보 전달’, ‘구단 관리’, ‘기록’, ‘도전’ 4가지로 구분된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에는 삼성 임창용, 롯데 전준우, SK 최정 등 16명의 ‘프랜차이즈 선수카드’가 추가됐다. 이 카드는 ‘럭키 팩’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며, 럭키 팩은 9월 17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네오위즈, 스페셜포스 ‘로봇모드’ 출시
네오위즈게임즈가 FPS(1인칭 시점)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게임모드인 ‘로봇모드’를 출시했다. 로봇모드는 여름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팀 데스 매치 방식의 신규 콘텐츠다. 전투 중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로봇, 로켓 런처, EMP 지뢰 등의 미래 전투 장비를 구입해서 사용하거나 탑승하는 등 이색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네오위즈는 로봇모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9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로봇모드를 10회 이상 플레이하면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경험치도 30% 추가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