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추석 프로모션 ‘추석의 마음’ 행사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에서 정관장 홍삼을 살 때 구매금액 10만원 이상은 5%, 30만원 이상은 10%, 50만원 이상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혜택도 늘어나게 했다.
인삼공사에서는 이번 추석 선물로 고급 뿌리삼인 지삼(地蔘)을 함유한 ‘홍삼정리미티드’, 홍삼정 성분을 그대로 담은 ‘홍삼정타브렛’, 프리미엄 환(丸) 제품 ‘황진단’으로 구성 한 고품격 선물세트 ‘현_기품을 드리다’ 세트(45만원)를 새로 내놓았다.
특히 지삼은 전체 홍삼 생산량 중 2%만 생산되는 희소가치 높은 고급 뿌리삼이며, 황진단은 원기회복에 좋은 6년근 홍삼과 녹용, 금사상황버섯 등 고급 원료가 배합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 2년 만에 매출 2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특별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제격이다. 홍삼은 전통적으로 농축액 제품이 가장 인기가 높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의 홍삼제형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공진단, 우황청심환과 같이 대환(大丸) 형태로 만든 ‘황진단’(30환, 60만원) 역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