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8월 23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⑥레드골드- 훈련시 걸음이 실전에서 발휘가 안되고 있는 묘한 마필이다. 이번에도 여전히 훈련 좋고 편성도 강하지 않은 만큼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다시 추천해 본다.
11경주 ⑥베스트하이- 빠른 마필이 많아 선행도 여의치 않고 선입 가능성도 높은 마필은 분명 아니다. 하지만 1200m라면 최적임 거리로 볼 수 있겠고 바뀐 기수의 노련한 마필몰이라면 이변도 가능할 것 같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①어메이징터치- 강한 구보를 길게 몰아주며 지구력 보강했고 힘이 차면서 스피드감도 좋아져 나은 전개 속에 입상도전이 가능한 마필이다.
3경주 ③선봉-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걸음 늘렸고 힘이 차면서 끝 걸음도 직전보다 좋아져 전개 살린다면 충분히 경쟁력 보일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8경주 ②해마루- 강한 구보를 길게 몰아주며 지구력 보강했고 힘이 차면서 발놀림도 한결 부드러워진 모습이라 나은 뚝심 발휘 가능해 노려볼 복병마로 손색없다.
14경주 ⑬새벽날개- 당일 주로 상황을 감안했을 때 추입마가 약세를 보일 가능성은 높겠지만 훈련시 걸음은 최근 들어 가장 좋아 보였다. 운이 따라 선두권에서 경합이 일어난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 같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2경주 ②라이트시킹- 최근 경주력을 볼 때는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만은 사실이다. 또한 기수의 능력에서 우열이 가려질 마필인 만큼 이번에는 기대해도 좋은데다 편성에서 뚜렷한 강자가 없어 오랜만에 우승 챙길 찬스다.
4경주 ①치포치포- 직전경주 준우승을 거두면서 어느 정도 자신감을 찾아 현란한 발놀림을 과시하면서 첫 승을 거둘 준비는 되어 있다. 더구나 인코스 이점으로 상대 마필들이 감히 근처에 얼씬거리지 않을 정도로 위력을 발휘해 보겠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