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8월 9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④골드쓰리- 간간히 편한 선행이나 나가야 성적이 나왔던 기복형 마필이었으나 전 경주를 통해 힘이 차면서 선입으로도 가능성 있는 걸음을 보였다. 기수 교체와 편성, 짧아진 거리까지 감안하면 순위 상승은 당연해 보인다.
8경주 ③겟더리듬- 본 경주 출전한 인기마에 비해 다소 열세의 전력은 분명한 사실이나 최근 스타트가 좋아지면서 알게 모르게 상승세로 접어든 느낌이다. 훈련 강도 역시 최근에 비해 올린 만큼 좀 더 나은 성적 기대된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③다랑시-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걸음 늘린 마필로 유연한 발놀림에 투지도 더욱 강해져 충분히 경쟁력 보일 마필이다,
8경주 ⑤공동천하-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 다졌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더욱 강해져 충분히 능력 발휘 가능해 기대치 가져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9경주 ⑨블랙파로스- 훈련강도 대폭 올리면서 걸음 늘렸고 힘 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직전보다 더욱 강해져 배당으로 연결될 마필이다.
13경주 ③농본사랑- 2군에서는 당분간 기대하기 힘들다고 봤던 마필이나 전경주 외산경주에 점핑 출전해 녹록지 않은 경주력을 보여주었다. 경주 페이스가 빨라 2위내 입상은 쉽지 않겠지만 경주만 잘 풀리면 3위는 가능할 듯싶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①트릭케트- 작은 고추가 맵듯이 물고 늘어지는 근성은 아주 뛰어난 말이다. 이제는 어느 정도 경험을 쌓아 앞으로는 어떠한 경주에 편성하더라도 능력을 발휘하는데 주저하지는 않을 것이다. 물론 우승을 거두는 데는 필연적이다.
4경주 ④슈퍼서프- 단지 체구가 왜소해서 장거리까지 가는 데는 버거울 수도 있겠지만 그건 그때 가서 생각하자. 단지 직전 데뷔전에서 시종일관 여유를 보이면서 우승을 챙긴 만큼 연승을 이어가는데 의심할 여지가 없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