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서울 ‘신사 전시장’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지역 판매 강화 및 세일즈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강남구 도산대로에 ‘신사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신사 전시장은 면적 356㎡(약 107.7평) 규모로, 최대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체적인 외관은 흰색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단순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볼보차 신사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차량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명품 주방 기구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유명 골프 클럽의 라운딩 티켓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LA 250 4MATIC’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콤팩트 4도어 쿠페 ‘더 뉴 CLA-클래스’에 2.0ℓ 가솔린 엔진과 상시 4륜구동 체계(4MATIC)를 적용한 새로운 모델을 국내 시장에 내놓는다고 4일 밝혔다. 이 차에 탑재된 2.0ℓ 직렬 4기통 직분사 터보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211마력, 최대 토크 35.7㎏ㆍ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6.6초이며, 복합연비는 11.3km/ℓ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5,320만원.
기아차, U-20 여자월드컵 공식 후원
기아자동차가 캐나다에서 오는 5~24일(현지시간) 개막하는 ‘2014 국제축구연맹(FIFA) U-20 여자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기아차는 약 3주 동안 이어지는 대회 기간 각국 대표팀 선수단과 대회 관계자들에게 K9, K5, K3, 쏘렌토, 쏘울, 카렌스 등 총 70대의 차량을 제공한다. 경기장 A보드(경기장을 둘러싼 광고판)와 전광판 광고, 기아 마스코트를 활용한 어린이 프로그램, 경기장 차량 운영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AJ렌터카, 한국소아암재단에 ‘라바’ 캐릭터카 기증
AJ렌터카는 지난 1일 한국소아암재단에 나눔 1호 라바 캐릭터카를 기증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전면에 새겨넣은 이 차량을 소아암 환우를 수송하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AJ렌터카는 제주도에서 라바 캐릭터카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