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홈카페 쉽고 간편하게 체험해봐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홈카페 쉽고 간편하게 체험해봐요"

입력
2014.08.04 15:12
0 0
탐앤탐스 더칼립소 사이폰.
탐앤탐스 더칼립소 사이폰.

탐앤탐스 아카데미가 지난 달 출시된 신제품 ‘더칼립소 사이폰’을 활용한 커피 추출을 체험할 수 있는 사이폰 원데이클래스를 8일부터 시작한다. 홈카페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다.

사이폰은 과학실험실 도구처럼 비커와 플라스크를 위아래로 설치하고 알코올램프로 가열, 증기를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기구. 탐앤탐스가 선보인 더칼립소 사이폰은 단 1분 30초 만에 커피가 추출돼 간편한 것이 특징.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제조하는 손맛을 느낄 수 있어 커피를 맛과 향, 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사이폰 원데이클래스에서는 사이폰을 사용해 원두를 추출하는 과정과 관리법, 추출 커피 시음이 진행돈다. 더치커피 추출과 시음도 체험할 수 있다. 8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토요일에는 격주로 오후 1시부터 90분간 진행된다. 탐앤탐스 아카데미 홈페이지(www.tomsacademy.com)와 전화 (02-515-2345)로 신청 가능하다.

탐앤탐스 아카데미는 탐앤탐스가 전문 바리스타 교육과 일반인 대상 커피 강좌를 통해 커피 문화를 확산ㆍ전파하기 위해 지난 2008년 설립한 커피 교육 전문 기관이다. 전문 바리스타 교육뿐만 아니라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카페 매니지먼트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곳에선 전문 바리스타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