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이번에는 ‘밤의 피는 꽃’ 매력 공개!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NIGHT’ 컨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카라는 네이버 뮤직을 통해 4일 ‘NIGHT’ 컨셉트 포토를 선보인다. ‘NIGHT’ 는 지난 주 공개된 ‘DAY’ 컨셉트 포토와는 완전히 다른 카라 멤버들의 화려한 변신이 담겨 있다. ‘소녀들의 늦여름’이라는 의미를 담은 ‘DAY’와 달리 ‘NIGHT’ 컨셉트 포토는 ‘밤에 피는 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NIGHT’컨셉트 포토는 ‘밤이 찾아오고 더위가 꺾인 밤 화려하게 피어난 소녀들의 파티’라는 주제로 촬영됐다. 빈티지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강조했던 ‘DAY’와는 달리 화려한 드레스와 메이크업이 상반된 매력을 드러낸다.
DSP미디어는 지난 28일부터 카라 공식 홈페이지(http://kara.dspmedia.co.kr/)를 통해 멤버 4명의 모습이 담긴 ‘DAY’버전 컴백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4일에는 멤버 박규리와 허영지가, 5일에는 한승연과 구하라의 모습이 각각 공개된다.
카라는 오는 18일 미니 6집 앨범 데이 & 나이트(DAY & NIGHT)로 컴백한다. 앨범 발매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가 참여한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해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