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포커스 (8월 2일ㆍ토)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⑦해피러브- 최근 주행 안정되며 탄력 꾸준히 호전 중인 마필로 의지 보이며 전력보강 마쳤고 탄력 더욱 좋아져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⑨대발- 최근 상태 호전되며 스피드와 탄력 변화 보인 마필로 빠르지 않은 흐름에 전개 유리하다.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좋아져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⑦레전드파워- 직전경주 외곽 무빙의 강공 속에 상승세 과시하며 여유는 없었지만 입상했던 마필이다. 장기휴양 공백은 있지만 최근 나름 경쟁력 보여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마필이라 보기 때문에 경쟁력을 기대해 본다.
2경주 ⑨퍼펙트호크- 강한 편성만 아니라면 입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2전 째 검증이 필요한 부분도 있었지만 늘어난 거리 출전해 강점인 추입력을 살려 경쟁력 있는 발걸음을 발휘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경주 ⑥로열플라잉- 초반 순발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선행형 마필이다. 이번 경주는 안장교체로 변화를 모색했고, 승부의지는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4경주 ⑧랜드엔젤- 현군에서는 자력 입상까지 기대해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최근 뚜렷한 호전세를 보여주고 있고, 이번 경주 해볼만한 상대를 맞이한 가운데 경주 여건 좋아 복병마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4경주 ④오버스피드- 데뷔 후 3위를 벗어나 본적이 없을 만큼 능력마임에는 틀림이 없다. 특히 발 빠른 순발력과 앞장서려는 자존심은 어느 말한테도 뒤지지 않아 이번에도 시종일관 경주를 주도하면서 우승을 거둘 타임이다.
6경주 ②금포스카이- 직전 경남일보배 경마대회에서 준우승을 거두면서 기량을 검증 받았다. 특히 우람한 체구에서 나오는 투지력은 상대 마필들 속에서 전혀 주눅이 들지 않고 오히려 경주를 즐기는 마필이라 우승은 떼논 당상이다.
경마문화신문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