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주간 MVP에 ‘골 넣은 수비수’ 알렉스
제주 유나이티드의 알렉스(25ㆍ호주)가 주간 최우수선수에 선정됐다. 프로축구연맹은 중앙 수비수 알렉스를 포함한 K리그 클래식 17라운드 베스트일레븐의 명단을 29일 발표했다. 알렉스는 지난 23일 전남 드래곤즈와의 홈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해 제주의 2-0 완승을 이끌었다. 그는 코너킥 때 196㎝의 장신을 앞세워 공격진에 침투, 공격포인트 2개를 올려 ‘골 넣는 수비수’의 저력을 과시했다. 연맹은 “알렉스가 안정적으로 팀의 무실점 수비를 이끌면서도 1골, 1도움으로 해결사 역할까지 했다”고 평가했다.
대전 시티즌, 2014시즌 연간회원권 2차 판매 개시
대전 시티즌이 ‘2014시즌 연간회원권’ 2차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판매를 통해 대전은 축구 팬들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경기를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연간 회원권을 구매하는 팬들에게 슈즈백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이 제공된다. 쿠폰북은 식품, 자동차 용품, 쇼핑, 미용, 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 걸친 사업체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들로 구성돼 있다. 2차 연간회원권은 1차 판매와 동일하게 연간회원카드와 패밀리티켓북의 두 가지 형태로 판매되며, 2014시즌 대전의 모든 잔여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연간회원권은 대전 공식 온라인 쇼핑몰(shop.dcfc.co.kr)과 홈경기 때 남문광장 우측 매표소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디다스, 레버쿠젠 선수와 유소년 클리닉 개최
아디다스가 3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서 독일 프로축구 바이엘 레버쿠젠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유소년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레버쿠젠에서 뛰는 손흥민, 류승우, 슈테판 키슬링, 지몬 롤페스가 참가해 11∼13세 어린이 20명에게 축구 기본기와 개인 기술을 가르쳐 줄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