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HA:TFELTㆍ예은)가 첫 미니앨범 미?(Me) 수록곡 일부분을 들을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핫펠트는 29일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Ain’t Nobody)를 포함해 아이론 걸(Iron GirlㆍFeat. 혜림 of Wonder Girls), 트루스(Truth), 본드(BondㆍFeat. Beenzino),피터팬(Peter Pan), 다운(Nothing Lasts Forever) 등 7곡의 음원 일부분을 합쳐 스포일러 영상으로 제작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티스트가 직접 나오지 않는다. 은은한 불빛 아래 책상에 앉은 인물이 공책에 ‘Me?’라는 앨범 명을 쓰며 시작돼 음원의 가사를 써내려 간다. 잔잔한 배경 속 음원과 가사만으로 영상이 표현됐다. 영상 속 가사를 써내려 간 인물은 예은으로 스포일러 음원과 한 줄의 가사와 글씨 색깔 등의 디테일을 통해 본인의 곡을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앨범의 트랙 리스트 및 수록곡은 예은과 이우민(collapsedone) 작곡가가 전곡 공동 작사 작곡했다. 아이론 걸은 원더걸스 혜림이 피처링해 눈길을 끌었다. 앨범 스포일러 영상은 JYP네이션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핫펠트 공식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핫펠트(예은)는 31일 미니앨범 미?(Me?)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