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카라의 새 멤버 허영지의 컨셉트 포토로 컴백 기지개를 켰다.
DSP미디어는 28일 카라 홈페이지에 새로운 구성원 허영지의 사진을 공개했다. 허영지는 사진 속에서 사랑스러운 소녀로 변신했다. 연습생 신분으로 참여했던 카라 프로젝트에서 보여준 모습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카라 멤버로 최종 발탁됐다. 방송 당시에도 눈에 띄는 비주얼로 시선을 받았던 허영지는 이번 컨셉트 촬영에서 한층 눈에 띄는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 컨셉트 포트는 카라의 미니 6집 앨범명인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에 맞춰서 ‘DAY’와 ‘NIGHT’버전으로 각각 구성됐다. 허영지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DAY’’버전 포토는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멤버 4명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아냈다. 멤버별 개성과 미모가 돋보이는 카라가 ‘DAY’와 ‘NIGHT’ 각각의 버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도 관심사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로 컴백한다. 앨범 발매일에 맞춰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활동에 나선다. 이 쇼케이스는 국내 방송사인 SBS MTV와 일본 방송사인 TBS가 특집 방송할 예정이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