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니트가 앨범 판매 1위에 올랐다.
인피니트는 22일 공개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으로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정규 2집 앨범 시즌 2(Season 2)를 발표한 지 두 달 만에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을 발표했는데도 앨범 판매 1위에 올라 인피니트를 좋아하는 팬의 규모를 짐작하게 했다.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 타이틀 곡 백(Back)은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곡으로 후렴구인 ‘Back Back Back Back’이 애절하게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곡이다. 백(Back)은 음악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22일 음원과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차트와 음반 차트에서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곡 백(Back)과 더불어 커플링 곡 다이아몬드(Diamond)까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인피니트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준 것이 주요한 인기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인피니트는 신곡 프로모션에 집중하는 동시에 8월 열리는 소극장 컨셉트 콘서트 ‘그 해 여름2’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