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시스템(대표 손석길)은 대학 맞춤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씨드스토리 V3.15’를 출시했다.
씨드스토리는 취업과 강의지원, 문자알림, 전자출결, 모바일 학생증, 학교버스 운행안내 등 대학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 잡’ 기능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맞춤형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취업을 원하는 학생이 정확한 구인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면접 기법, 이력서 작성, 기업 탐방 등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취업지원센터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문자알림 솔루션 ‘스마트 피에스’는 학교 SMS 시스템을 그대로 운영해도 사용자가 수신 앱만 설치하면 푸시 기능으로 메시지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학생증인 ‘스마트카드’는 시변환 코드를 적용해 보안을 강화했으며, ‘스마트 버스’는 교내외 순환버스의 위치를 실시간 제공해 학생서비스에 만족을 주고 있다.
씨드스토리는 각 제품이 모듈 패키지로 돼 있어 대학은 원하는 모듈만 설치할 수 있다. 최대 구축기간이 한 달을 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씨드시스템은 현재 씨드스토리를 6개 대학에 모듈을 납품 설치했으며 문자알림과 전자출결에 대해 2건의 특허를 출원 중이다.
손석길 씨드시스템 대표는 “성공 모델을 확보해 다른 대학에 스마트 관리 시스템을 알리겠다는 전략으로 특성화 대학에서 많은 관심과 구매 의사를 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