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가 이탈리아에서 겪은 여름 이야기를 담은 포토북을 발매한다.
21일 공개되는 포토북 ‘TI AMO TVXQ!’는 지난해 동방신기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떠난 이탈리아에서 촬영됐다. 오랜만에 휴가를 만끽하는 동방신기의 여유롭고 내추럴한 모습과 더불어 수트를 입고 이탈리아 패션의 거리를 누비는 감각적인 모습 등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또한 이번 동방신기의 포토북은 밀라노의 멋진 거리를 만날 수 있는 ‘LA VIA DELLA LIBERTA(자유의 거리)’, 꼬모호수 근교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촬영한 ‘LA VIA DEL ROMANZO(낭만의 거리)’ 및 화보 비하인드 컷과 멤버들의 코멘트를 담은 ‘LA STORIA(스토리)’ 등 총 3권, 430페이지 분량으로 제작됐다. 화보집과 촬영 스케치 영상 DVD, 포스터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LA STORIA’ 에는 동방신기가 이탈리아 여행지에서 경험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와 함께 데뷔 후 10년간 활동하며 느낀 감정들, 멤버가 서로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등을 담았다.
‘TI AMO TVXQ!’는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21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