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업계 최초로 사진 공유 소셜 플랫폼인 마이 타이틀리스트(http://team.titleist.co.kr/My-Titleist)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신의 타이틀리스트를 공유하세요’를 모토로 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마이 타이틀리스트는 생생한 사진 컨텐츠를 통해 타이틀리스트 마니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이야기를 상호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기존의 정보중심적 성격의 블로그나 커뮤니티와는 달리 사진을 통해 소통ㆍ공감할 수 있는 감성중심의 플랫폼이 특징으로, PC와 모바일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직접 사진을 올리거나 SNS와 연동시켜 자신의 SNS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마이 타이틀리스트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마이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이벤트를 매달 진행한다. 7월에는 ‘당신만의 타이틀리스트를 공유해주세요’라는 테마로 타이틀리스트와 함께했던 다양한 추억, 에피소드, 나만의 타이틀리스트 용품 등의 사진을 공모한다. 심사를 거쳐 당첨자 1명을 선정해 보키 웨지웍스 리미티드 452 인디고 웨지(52도)를 증정한다. 또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7월 챌린지 참여 후 마이 타이틀리스트 홍보 동영상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는 분 중 10명을 추첨해 ‘2014 US오픈 66년 사용률 1위 기념 한정판 Pro V1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7일 마이 타이틀리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