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빠진 아시안게임 2차 엔트리
AG야구 2차 엔트리 발표
안치홍(24)과 김주찬(33ㆍ이상 KIA)의 희비가 엇갈렸다.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대한야구협회(KBA)는 14일 인천 아시안게임 기술위원회를 열고 2차 예비엔트리 37명을 발표했다. 지난달 16일 발표한 60명의 1차 엔트리에서 23명이 줄었다. 최종 엔트리는 24명(프로 23명ㆍ아마 1명)이다.
기술위원회는 1차 엔트리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김주찬이 최근 타격 2위(0.389)로 규정타석에 진입하는 등 맹활약을 이어가자 2차 엔트리에 포함했다. 그러나 김주찬과 함께 팀 내 최고 성적을 올리고 있는 안치홍은 탈락했다. 이승엽(삼성)도 같은 포지션에 경쟁자가 많아 제외됐다.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SK 마무리 박희수와 류제국(LG)과 송승준(롯데)도 2차 엔트리에서 빠졌다. 기술위원회는 투수 16명, 포수 3명, 내야수 10명, 외야수 8명으로 2차 엔트리를 구성했다. 기술위원회는 이달 말 3차 회의를 열 예정이다.
성환희기자 hhsung@hk.co.kr
●인천 아시안게임 2차 예비 엔트리 명단
▲투수(16명)=윤성환 안지만 장원삼 차우찬 임창용(이상 삼성) 윤명준(두산) 유원상 봉중근 우규민(이상 LG) 손승락 한현희(이상 넥센) 김승회(롯데) 김광현(SK) 이재학(NC) 양현종(KIA) 이태양(이상 한화) ▲포수(3명)=양의지(두산) 강민호(롯데) 이재원(SK) ▲내야수(10명)=박석민 김상수(이상 삼성) 오재원(두산) 박병호 서건창 김민성 강정호(이상 넥센) 황재균(롯데) 정근우 김태균(이상 한화) ▲외야수(8명)=최형우(삼성) 김현수 민병헌(이상 두산) 이진영(LG) 손아섭(롯데) 나성범(NC) 나지완 김주찬(이상 KIA)
.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