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코리아(대표이사 심한보)가 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taylormade-adidasgolfstore.co.kr)를 정식 오픈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코리아는 골퍼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정품 클럽과 볼, 골프웨어, 골프화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라인 매장에서는 일반 대리점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투어 모델과 한정판 클럽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다. 구매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모든 지역에 무료 배송한다.
심한보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의 목적은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골퍼들이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용품을 쉽게 접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나아가 현재 유통 중인 당사의 제품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창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전화는 (02)3415-7300이다.
한편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코리아는 이번 온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추가 적립,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볼 1더즌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