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뉴스A/S] 톱스타 대거 참여 '교황방한 뮤비' 공개

알림

[뉴스A/S] 톱스타 대거 참여 '교황방한 뮤비' 공개

입력
2014.07.07 15:48
0 0

※ 뉴스A/S는 이미 보도된 기사의 미비한 부분이나 기자들이 놓쳤던 팩트를 보강해 다시 기사로 만든 내용입니다. 하자가 있는 제품에 애프터서비스가 있듯이, 미진한 기사에도 당연히 애프터서비스가 있어야 한다는 한국일보닷컴만의 신념을 반영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국일보, 한국일보닷컴이 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기념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한 스타들.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기념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한 스타들.

한국일보는 지난달 26일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기념 '뮤비' 만든다’ 제하의 인터넷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 원문 기사 다시보기) 방금 전 천주교 교황방한준비위원회 (방준위)가 제작한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어 여러분께 공유드립니다.

뮤직비디오의 제목인 '코이노니아'(Koinonia)는 그리스어로 친교, 공동체, 소통을 뜻한다고 하며, 차분하고 아름다운 선율 위에 '교황 방한이 한국의 친교에 큰 선물이 되길 바란다'는 염원을 담았다고 하네요.

배우 안성기·김희애·김태희, 가수 바다·김진호(SG워너비)·송우진(스윗소로우), 방송인 최유라, 발레리나 김주원,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 등 천주교 신자인 문화예술·체육인들이 30여 명 출연했습니다. 이들의 목소리를 감상해보십시오.

한편 뮤직비디오 음원과 영상은 교황방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포털과 음원 사이트 등에서도 공개됩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