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러브FM 여름 건강 특집
백세 시대의 가장 뜨거운 화두는 건강이다. SBS 러브FM 청취자의 건강 길잡이로 나선다.
SBS 러브FM(103.5MHz)에서는 3일 오전 8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 여름맞이 청취자 특별방송 ‘제 2회 라디오 건강검진’을 방송한다. 지난 2월 25일 처음 선보인 ‘라디오 건강검진’은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진단하는 특집방송이다.
이숙영의 러브FM(오전 8시 30분~10시)에서는 탈모치료 전문의 방기호 원장이 출연해 탈모의 모든 것 에 대해 알아본다. 김지선 김일중의 세상을 만나자 (오전 10시 5분~정오)에서는 가정의학과 이승남 전문의가 여름철 건강관리법에 대해 알려준다.
노사연, 이성미쇼(오후 12시 20분~2시)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손석한 교수와 함께 현대인의 우울증과 스트레스에 대해 고민해본다. 이어서 헬로우 미스터 록기(오후 2시 20분~4시)에서는 안과 전문의 박성표 교수가 나와 피서철 안과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유영재의 가요쇼 (오후 4시 5분~6시)에서는 피부과 임이석 박사에게 중년의 피부 관리법에 대해 들어본다.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 (오후 6시 5분~8시)에서는 가정의학과 오한진 전문의와 함께 노화방지의 모든 것에 대해 얘기 나눈다. 박은경의 스위트뮤직박스 (오후 8시 30분~10시)에 출연하는 이시형 박사는 자연을 통한 건강 치유에 대해 들려준다.
또한 최백호의 낭만시대 (오후 10시 5분~자정)에서는 비뇨기과 윤하나 교수가 출연해 중년 이후 발병하는 대표적인 비뇨기과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볼 예정이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