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콘서트 나이야, 가라! 개최!
“어서 와! 이런 공연 처음이지?”
이승철이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 간 서울 용산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여름콘서트 나이야가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을 선보인다.
이승철은 “나이야가라 콘서트는 예년보다 조금 일찍 찾아 온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을 위해 폭포처럼 쏟아지는 시원한 물 대포를 맞으며 나이를 불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바캉스 같은 공연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승철은 이번 서머콘서트 주제를 나이야~가라!로 정하고 관객층을 10대부터 70대까지 확대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 간 서울 용산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리는 나이야가라 콘서트는 지난 해 이승철 데뷔 이래 최초로 열린 서머콘서트 당시 폭우에도 열광적으로 호응해 준 관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계획됐다.
이승철은 슈퍼스타K4를 통해 수 많은 패러디를 낳은 유행어에서 착안해 ‘어서와석’ 특별 할인 이벤트와 브라질월드컵을 기념해 예매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나이야가라’ 공연 포스터 인증샷 등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승철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사랑하나 봐를 발표에 대중에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승철 써머콘서트 나이야가라는 5일 울산 체육공원 호반광장에서 첫 막을 올리며, 이후 수원, 부산, 순천 공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