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단일 면적 3개 타입, 교육ㆍ교통ㆍ상업여건 뛰어나
다양한 공간 '알파룸' 이채
포스코건설이 충남 천안 백석지구 ‘백석 더샵’ 아파트분양에 들어갔다.
‘백석 더샵’은 지하 1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 3개 타입으로 619가구로 지어진다.
백석지구는 4,200여 가구로 이루어진 천안의 신흥주거지로 떠오른 곳. 단지 바로 앞에 초ㆍ중학교가 위치하고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단지 1㎞ 이내에 중학교 4곳, 고등학교 1곳 등 교육시설이 풍부하다. 특히 단지가 학교환경위생 정화구역에 있어 인근에 유흥업소나 유해시설이 없는 청정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통도 삼성대로, 번영로, 서부대로, 628도로와 인접해 편리하다. 특히 아산신도시 및 KTX 천안아산역 및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지하철 1호선 천안역, 두정역 등으로 이동이 손쉽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가 밀집해 있으며, 인근에는 종합메디컬센터와 노태산 근린공원이 있다. 봉서산 근린공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도 가깝다.
1km 내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 삼성 산업단지가 있어 인구유입과 기반시설 확충 등 ‘삼성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주변에는 백석산업단지, 천안3산업단지 등 연구개발 중심의 고급인력 4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의 주거 중심지인 백석지구는 100% 민간 아파트로만 중대형 브랜드타운으로, 인근 불당지구와는 달리 지금 당장 입주를 해도 잘 갖춰진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며 “백석 더샵 아파트는 619가구 모두 최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아파트로만 구성했다”고 말했다.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를 적용, 초기자금 부담을 줄였다.
전 가구에 적용한 ‘알파룸’은 입주민이 원하면 서재나 업무를 위한 공간, 주부들의 수납걱정을 덜 수 있도록 대형 복도 창고, 자녀방 속에 별도의 공부방으로 변환이 가능해 다양한 공간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8-2에 있으며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041)415-1500
이준호기자junhol@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