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태진아 AOA 등 별들의 투표 행렬…주권을 행사해요!
이효리, 태진아, AOA, 달샤벳, 베리굿 등 스타들이 6.4 지방 선거를 맞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이효리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하러 갈 때는 제일 예쁘게. 화장도 조금 하고 룰루랄라. 오늘은 투표하는 내가 짱인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효리는 밝은 미소를 보이며 간접적으로 투표를 독려했다.
태진아도 같은 시간 집 근처에서 투표를 하며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태진아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당연히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야 하는 날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걸그룹 달샤벳도 귀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달샤벳은 4일 아침 리더 세리는 서울 금천구 시흥동, 아영은 성동구 행당동, 지율은 강서구 염창동, 우희는 강서구 화곡동, 가은은 강남구 청담동 투표소에서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를 마쳤다.
걸그룹 AOA도 공식 페이스북에 “사전 투표 완료한 AOA 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이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를 완료한 인증샷을 올렸다. 1995년 1월 생인 설현은 이번 선거로 첫 투표권을 행사했다. 설현은 이번 선거를 마친 후 “첫 선거여서 더욱 의미가 있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베리굿 수빈은 오전 6시 투표를 한 후 “생애 첫 투표 감격스러워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6.4 지방 선거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됐다. 기표소 내 투표용지를 촬영하거나 특정 정당 후보 선거 벽보를 배경으로 투표 인증샷을 촬영해 SNS등에 게재하면 불법이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