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의 신곡 눈,코,입 MV 공개…4년만에 정규 앨범
빅백 태양이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오늘 2일 자정 눈,코,입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G는 ‘2014.06.02 밤 12시’ ‘눈 코 입 MV&NEW ALBUM[RISE] RELEASE’라는 문구를 함께 올려 뮤직비디오와 함께 이번 앨범의 디지털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됨을 예고했다.
눈,코,입에 대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의 애정은 남다르다. 앞서 양현석 프로듀서는 “제가 직접 소속가수의 뮤직비디오 아이디어를 낸 것이 11년 전 빅마마의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이후 처음인 것 같다. 그만큼 눈,코,입은 제 개인적으로도 남다른 애정이 느껴지는 곡이다”고 표현했다.
눈,코,입은 R&B 슬로우 곡으로 태양의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태양이 2010년 정규 1집 이후 4년 여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 음반인 만큼 지난해 11월 공개한 링가링가(RINGALINGA에서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가사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양은 1일 트위터에 “드디어 내일이네요. 4년 동안 준비한 저의 2번째 앨범, 9곡을 만나기 위한 긴 여행이었습니다. 긴 기다림이 아쉽지 않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매 순간을 놓치지 않으려 최선을 다했는데요. 부족한 저를 사랑으로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이제 저의 음악과 노래들이 여러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문미영기자 mymoon@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