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윤호 쌍용양회 대표, 제27대 한국시멘트협회장에 취임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윤호 쌍용양회 대표, 제27대 한국시멘트협회장에 취임 등

입력
2014.04.22 17:59
0 0

이윤호 쌍용양회 대표, 제27대 한국시멘트협회장에 취임

한국시멘트협회는 22일 협회 대회의실에서 임시 총회를 개최하고 제27대 한국시멘트협회장에 이윤호(사진) 쌍용양회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최병오 형지 회장, 성금 5억원 기부

최병호(사진) 패션그룹 형지 회장이 세월호 참사로 고통받는 유가족과 학생들을 위해 사재 5억원을 기부했다. 최 회장은 이날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를 방문해 유가족들과 안산 단원고 피해 학생들의 아픔에 안타까움을 표하며 성금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 ‘사워크림어니언 팝콘’ 출시

세븐일레븐은 자체브랜드(PB) 팝콘인 ‘사워크림어니언 팝콘’(사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집에서 편하게 최신 영화 등을 볼 수 있게 되면서 영화 관람의 필수 아이템인 팝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PB체다치즈팝콘이 전년대비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반응이 좋아 신상품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1,000원이다.

롯데마트, 또봇ㆍ키마 장난감 판매

롯데마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완구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말했다. 또봇 제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은 ‘또봇 쿼트란’을 7만2,900원에, 키마 시리즈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스콤의 맹독 전갈’은 5만1,9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사전계약으로 최대 50% 저렴한 망고 선보여

이마트가 태국산 망고를 24일부터 1주일 간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 관계자는 “작황이 좋지 못했던 오렌지가 주춤하는 사이 망고가 대체 수입과일로 떠오르고 있다”며 “1년 전부터 준비해 현지에서 100톤의 망고를 사전에 매입한 결과 싼 가격에 망고를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4개가 든 망고를 8,980원(특)~9,980원(특대)에 판매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