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은 '다이렉트 변액적립보험 진심의 차이'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온라인(direct.miraeasset.com)으로 직접 가입 가능한 변액보험 상품이며 사업비를 나중에 떼가는 후취 방식이라 초기에 해약하더라도 납입한 보험료를 99% 돌려받을 수 있다. 가입대상은 만19~65세이며 기본보험료는 적립형 5만원 이상, 거치형 500만원 이상이다. 납입기간은 5년부터 30년까지로 다양하다.
알리안츠생명 중위험ㆍ중수익 변액보험 출시
알리안츠생명이 중위험ㆍ중수익을 추구하는 펀드2종을 추가한 '알리안츠뉴파워리턴변액유니버셜보험'을 출시했다. 신규로 추가된 펀드는 코스피200지수에 투자하는 'K200 리스크 컨트롤 펀드'와, 국내외 주식, 채권, 원자재 등 다양한 자산을 배분해 투자하는 '글로벌 다이나믹 멀티에셋 펀드'다. 일반 예금금리보다 높은 수익을 원하면서 고위험 상품을 꺼려하는 고객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하나은행, 기아차 구입에 10만원 지원 통장 출시
하나은행은 기아자동차(승용 및 RV 전차종) 구입시 10만원을 지원해주는 '기아차 통장'을 판매 중이다. 가입 2개월 후부터 기아차 전 차종 구매 시 차량구입자금 10만원을 기아차에서 지원한다. 서비스 기간은 통장 가입 시점부터 3년간이다. 개인이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통장 가입자는 타행 이체 수수료, 자동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고 환율 우대, 공연 할인 등의 부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교보생명, '시니어플랜연금보험' 출시
교보생명은 은퇴를 앞둔 베이비붐 세대 등 중ㆍ장년층을 위한 '교보시니어플랜연금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시중금리를 반영하는 공시이율 적립 금리연동형 상품으로, 노후 준비가 미흡한 50~60대도 짧은 기간에 준비해 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 40세부터 72세까지다.
우리투자증권, 분산투자 '셀프초이스랩' 출시
우리투자증권은 하나의 계좌에서 국내외 다양한 자산에 분산 투자할 수 있는 '셀프초이스랩'을 내놓았다. 이 상품은 국내외 주식, 국내외 채권 등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은 "장기적립식 투자 고객의 경우 우수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소 가입금액은 30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