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스카이72 골프 클럽이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5월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스카이72 글램핑 어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스카이72 골프클럽 바다코스 빈폴 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에서 가족이 글램핑을 즐기는 동시에 축구와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스카이72 글램핑 어린이 패키지’는 글램핑 운영 시간인 런치 타임(오전 10시30분~오후 3시)과 디너 타임 (오후 5시~오후 7시30분)으로 1일 2회 진행 된다. 글램핑 어린이 식사 메뉴와 축구ㆍ골프 교육 프로그램 모두가 포함된 패키지 가격은 어린이 1인당 10만원이며 롯데카드 결제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어린이 메뉴를 주문하지 않고 축구와 골프 교육프로그램만 참여 시에 어린이 1인당 6만원이다.
축구 교육은 유아체육 전문 강사와 함께 재미있는 공 다루기, 인사이드 패스, 드리블, 헤딩, 풋살 등이 진행된다. 골프는 티칭프로와 함께 어린이 전용 골프클럽을 사용해 골프 기초 교육, 기본 셋업 및 그립 방법, 퍼팅 체험, 부모님과 함께 하는 포섬 게임 등이 펼쳐진다. 전체 교육 시간은 총 80분이고, 종료 후 시상, 기념촬영 등도 이어진다. 축구와 골프 교육이 끝난 이후에는 자유롭게 글램핑을 즐기며 바비큐 파티를 하면 된다.
글램핑 관련 문의 전화는 (032)741-8690이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