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온라인 게임 대회 ‘BJ 슈퍼매치’가 12일 개막했다.
공식전 ‘조커 5등급’ 이상 최상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 TV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호야, 태윤의 해설로 6월 1일까지 총 8주간 생중계된다.
대회는 두 개의 조별 매치(1매치, 2매치)로 나눠 진행되며, 8주간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 32개팀을 선발한다. 이후 6월 8일에는 오프라인 본선 경기를 통해 각 조의 최강팀을 가려낸다.
이번 대회의 조별 우승 및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300만원, 150만원의 상금과 함께 오는 7월에 열리는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4 서머’ 본선 진출권이 주어진다. 3, 4위 팀에게는 ‘50만 테라(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BJ 슈퍼매치’에 이어 오는 5월 열리는 ‘챔피언스리그’를 통해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4 서머’ 사이퍼즈 종목의 나머지 본선 진출팀을 선발한다.
‘BJ 슈퍼매치’ 및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4 서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용운기자
한국스포츠 정용운기자 sadzoo@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